996 0 0 0 68 0 4년전 0

한용운, 님의 침묵

희망을 노래하는 필사 시집 5

문학적, 대중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한용운의 시. 시인의 시는 여러 세대를 거슬러오면서도 오래도록 친숙하게 우리 곁에 머물고 있다. 한국 대표 시인의 작품을 나만의 손글씨로 필사해 봅시다. 손으로 기억하고 싶은 한용운의 시. [필사의 힘] - 쓰는 치유: 아날로그적 감성을 되살려 감성 치유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단순하지만 위대한 글쓰기 실력 향상의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필사입니다. - 쓰고 나서 소장: 필사를 마치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책이 완성됩니다. 소장 가치가 있습니다. [수록된 시] 님의 침묵 길이 막혀 알 수 없어요 나는 잊고자 나의 꿈 당신은 당신이 아니더면 비 사랑하는 까닭 여름밤이 길어요 복종(服從) 명상(冥想) 찬송(..
문학적, 대중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한용운의 시.
시인의 시는 여러 세대를 거슬러오면서도 오래도록 친숙하게 우리 곁에 머물고 있다.
한국 대표 시인의 작품을 나만의 손글씨로 필사해 봅시다. 손으로 기억하고 싶은 한용운의 시.

[필사의 힘]
- 쓰는 치유: 아날로그적 감성을 되살려 감성 치유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단순하지만 위대한 글쓰기 실력 향상의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필사입니다.
- 쓰고 나서 소장: 필사를 마치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책이 완성됩니다. 소장 가치가 있습니다.

[수록된 시]
님의 침묵
길이 막혀
알 수 없어요
나는 잊고자
나의 꿈
당신은
당신이 아니더면

사랑하는 까닭
여름밤이 길어요

복종(服從)
명상(冥想)
찬송(讚頌)
이별은 미(美)의 창조
슬픔의 삼매(三昧)
꿈이라면
밤은 고요하고
사랑의 존재
꿈과 근심
참아주셔요

그를 보내며
첫키스
심은 버들
달을 보며
反 比 例
어디라도
두견새
우는 때
당신의 마음
生의 예술
지은이_한용운
승려ㆍ시인ㆍ독립운동가(1879~1944). 속명은 정옥(貞玉). 아명은 유천(裕天). 법호는 만해(萬海/卍海). 용운은 법명. 3ㆍ1 운동 때의 민족 대표 33인 가운데 한 사람이다. <조선 독립의 서(書)> 외에, 시집 <님의 침묵>, 소설 <흑풍>이 있고, 저서에 ≪조선 불교 유신론≫ 따위가 있다.

엮은이_ 꽃마리
자가출판 플랫폼을 이용하여 계속 출판을 하고 있으며,
나에서 멈추지 않고,
위로가 필요한 분들에게 한 달에 한 분을 선정하여,
책을 출판해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좀 더 아름답게 하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당신의 이야기도 책이 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