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 0 0 0 16 0 2년전 0

오늘도 사랑해요

오늘도 시리즈 2

🌿 오늘도 시리즈 2번째. 10명의 작가님들이 각자의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21일동안 매일 카톡방에 글을 썼습니다. 어색했던 만남에서 시작하여, 서로의 글을 공유하고, 위로를 주고 받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카톡방에 쓴 글을 주어 담아, 책 속에 사랑 한스푼, 마음 한스푼 넣어서 책으로 엮었습니다. 쓸수록 힘이 나고, 매일매일 행복해지는 한 줄의 기적 당신의 기록이 책이 됩니다. 그 기적의 기록을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오늘의 시리즈로 매번 다양한 작가님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책만들기파워업]이라는 프로젝트로 매달 10명의 작가님들을 모집하고, 공동 출판을 합니다. 출판이라는 높은 벽을 낮추어 드리기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입니다. ..
🌿
오늘도 시리즈 2번째.

10명의 작가님들이 각자의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21일동안 매일 카톡방에 글을 썼습니다.
어색했던 만남에서 시작하여, 서로의 글을 공유하고,
위로를 주고 받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카톡방에 쓴 글을 주어 담아, 책 속에 사랑 한스푼,
마음 한스푼 넣어서 책으로 엮었습니다.

쓸수록 힘이 나고, 매일매일 행복해지는 한 줄의 기적
당신의 기록이 책이 됩니다. 그 기적의 기록을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오늘의 시리즈로 매번 다양한 작가님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책만들기파워업]이라는 프로젝트로 매달 10명의 작가님들을 모집하고,
공동 출판을 합니다.
출판이라는 높은 벽을 낮추어 드리기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입니다.

[참여마당]
블로그_ @dalkishabet
인스타_ @kmari.happytree
희망찬봄이네, 이우, 꽃자리, 오일, 이레나, 패턴그리는N잡러, 백승진, 아트혜봉, 신수연, 꽃마리쌤


🌿 [희망찬봄이네]
글쓰기와 책읽기, 걷기를 좋아합니다.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블로그에 기록하며 지냅니다. 지적장애를 가진 딸과 함께한 이야기를 책 <내사랑 느림보>에 담았습니다.

🌿 [이우]
부산 출생/17년 차 직장인/민간고용서비스 기관에서 일을 하면서 《나는 직업상담사다》를 썼다. 상담심리 전공으로 대학원을 졸업한 후 개인들의 성장, 심리 치유에 관심을 가지고 심리검사, 개인상담, 부부·가족상담, MBTI 자기성장프로그램, 직업상담원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부산지역 공익활동가와 노동자들의 자율적 심리치유공간인 달품상담소를 운영하고 있다.

🌿 [꽃자리]
꽃과 나무를 좋아하고 하늘과 별과 바람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 [오일]
프리랜서 과학강사로 25년째 초. 중학교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가르치는 것은 배우는 것이다'라는 마음으로 가르치며 또한 배운다. 온라인 과학실험 '사이언스라쌤' 교실을 운영하며, 과학적 호기심과 흥미를 갖게 하고 과학의 원리를 쉽게 지도 한다. 끊임없이 배우고 연구하며 경험을 나누는 선한 영향력을 가진 '열정대학생'이다.

🌿 [이레나]
시쓰기가 취미인 일곱살 이레나. 진솔한 레나의 목소리와 꾸밈없이 순수한 표현들이 웃음짓게 합니다. 사랑스러운 레나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패턴그리는N잡러]
패턴그리는N잡러인 저는 매일 「MINI데일리패턴」이라는 컨텐츠로 인스타그램에서 소통하는 크리에이터입니다. 살아가는데 있어서 남에게는 "화이팅!" "잘해내고있어!" 라고는 잘 얘기해주었지만, 정작 제 자신에게는 냉정했던것 같아요. 그래서 나에게 얘기하는 응원의 메세지를 짤막한 글과 직접 손으로 그린 패턴으로 표현해보았습니다. 이번 공동출판으로 나자신을 더욱더 사랑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나에게뿐만 아니라 우리모두에게 힘이 되는 메세지가 되길 바라며, 이를 계기로 독자분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길 희망해봅니다.

🌿 [백승진]
불교사상으로 불교학과에 입학하길 원했으나 주변의 적극 만류로 동국대 행정학과에 진학했으나 마치지 못했다 그 후 사람을 알아가는 것도 사랑도. 의식주를 해결하느라 잊고 있었던 것들을 다시 꺼내 삶과 시를 공부하고 있다.

🌿 [아트혜봉]
대학에서 디자인을 공부했고, 아이들 미술 레슨을 하며 15년이란 시간을 보냈지만.. 꼼꼼히 살펴보니.. 저는 그냥 세 아이들의 엄마였고- 한 남자 때문에 힘겹게 살아왔던 한 여자였음을 깨닫습니다. 내 고통의 시간들이 버려지지 않을 것을 확신하며.. 사람들의 마음과 생각을 따뜻하게 안아주는 멋진 작가로 다시 태어나-New world로 나아가려 하고 있습니다.

🌿 [신수연]
보건의료계 방사선사로 16년, 갑자기 퇴사 결심 후 현재는 5살 아들, 100일 된 딸 육아맘, 워킹맘으로 계획 세워 움직이는 걸 좋아하지만 이따금 즉흥적이기도 한, 여전히 배우고 싶은 것 많고 아름다운 것에 관심 많은, 선한 영향력 주고픈 신수연입니다.

🌿 [꽃마리쌤]
꽃을 좋아하고, 평범한 일상에 늘 감사하며 사는 여자. 세상을 좀 더 아름답게 하는 일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