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0 0 1 0 0 13일전 0

성공 명언 100

AI 아트 시리즈 012

이 책은 성공을 향한 여정에서 우리를 지칭하는 명언과 짧은 이야기들을 담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성공가들의 지혜와 경험을 고스란히 담은 이 명언들은 독자들에게 지친 마음을 달래고, 힘든 상황에서 용기를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책은 당신의 내면에서 새로운 희망과 동기부여를 발견하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조금 더 자신감을 심어줄 것입니다. 성공과 행복을 위한 여정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이 책이 함께합니다. 함께 성장하고 성공을 이루는 여정에 동참해보세요. AI(그림) 이 책은 성공을 향한 여정을 담은 명언과 함께, 인공지능이 그린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을 담고 있습니다. 명언과 그림이 어우러져 독자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전달할 것입니다. 인공지능이 그린 그림은 생생하고..
이 책은 성공을 향한 여정에서 우리를 지칭하는 명언과 짧은 이야기들을 담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성공가들의 지혜와 경험을 고스란히 담은 이 명언들은 독자들에게 지친 마음을 달래고, 힘든 상황에서 용기를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책은 당신의 내면에서 새로운 희망과 동기부여를 발견하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조금 더 자신감을 심어줄 것입니다. 성공과 행복을 위한 여정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이 책이 함께합니다. 함께 성장하고 성공을 이루는 여정에 동참해보세요.


AI(그림)
이 책은 성공을 향한 여정을 담은 명언과 함께, 인공지능이 그린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을 담고 있습니다. 명언과 그림이 어우러져 독자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전달할 것입니다. 인공지능이 그린 그림은 생생하고 독특한 표현력을 보여주며, 각각의 명언과 어울리는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성공과 행복을 위한 모험을 안내하고, 인공지능의 창의성과 인간의 지혜가 어우러진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함께 성장하고 성공을 이루는 여정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이 책이 함께합니다. 함께 성공과 행복을 찾아 나아가 보세요.
꽃마리쌤(엮은이)
20년 편집디자이너이자,
도전하고 실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꽃마리쌤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출판을 통해 자신을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꽃마리라는 풀꽃은 약해 보이지만
강인한 생명력을 가졌습니다.

도전과 실행을 통해 끊임없이 성장하며
겸손한 자세로 모든 순간을 살아갑니다.

내가 하는 모든 일이 누군가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주고
변화를 일으키는 것을 믿습니다.


* AI와 챗GPT를 활용한 출판 중
* 공동출판 <책만들기파워업> 운영 중
* 꽃마리쌤: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
* link.inpock.co.kr/dalkishabet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